ㅁ‥‥Review

허리훼밀리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4종 동물 셋트

찌찌빠 2007. 12. 18. 11:05

▲ 요녀석은 손목받침대로 사용하기도 하고 키보드 사용시에도 써도 됩니다. 부드러운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만지작거리는 재미도 있고 감은 표정이 상당히 귀엽습니다.


▲ 프리티란 이름을 가진 키보드 쿠션으로 귀여운 돼지의 모습입니다. 이 제품이 특히 좋았던 점은 방향제 기능을 겸하고 있어 향이 나더군요. 역시 잠을 자고 있는 모습~ :)


▲ 귀엽고 앙증맞은 요녀석은 케이블 타이로 사용합니다. 손목받침대로 사용하는 멍멍이와 키보드 쿠션으로 사용하는 꽃돼지와 달리 눈을 동그랗게 말똥말똥 거리네요. ㅎㅎ


▲ 마지막으로 마우스 패드는 키보드 쿠션에서 본 프리티입니다. 역시 잠을 자고 있습니다. ㅋㅋ

▲ 데스크탑 유선 키보드와 프리티 키보드 쿠션을 사용하려면 공간 확보가 필요해서 노트북과 사용하고 있습니다.

▲ 프리티 배 하단 부분에 극세사 천으로 되어 있어 모니터 액정을 닦을때 사용할 수 있지만 솔직히 깨끗한 배 부분에 더러운 먼지를 묻히기 싫더군요. 물론 중성세제로 세탁할 수 있지만 깨끗하게 오래 사용하고 싶습니다. 아래 사진은 다양한 각도에서 살펴본 프리티의 모습입니다. :)





▲ 가로/세로 길이가 약 24.5cm 정도되는 정사각형 형태의 프리티 마우스 패드입니다. 뒷면은 스웨이드 원단으로 되어 있어 쉽게 미끄러지지 않더군요. 키보드 쿠션과 같은 캐릭터입니다.





▲ 가장 실용적이라고 생각한 케이블 타이 캐릭터 제품으로 몇개 더 가지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. 이어폰 선 정리할 때 정말 편리하고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.  :)


▲ 마우스 사용할 때 손목 받침대로 쓰기도 하고 키보드를 한 손으로 조작할 때 써도 됩니다. 부드러운 재질과 푹신푹신해서 겨울에 쓰기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.



▲ 배 부분으로 모니터 화면을 쓱쓱 닦아줄 수 있습니다. 극세사 천이라 스크래치 걱정은 안해도 된답니다.


▲ 허리훼밀리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4종 동물 셋트로 키보드 쿠션, 마우스 패드, 손목 쿠션, 케이블 타이 구성입니다. 귀여운 동물 캐릭터의 표정을 아주 잘 표현해서 누구나 보자마자 귀엽다~ 가와이~를 날려주네요. 귀여운 이 녀석들을 탐내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아 곤혹스러울 정도입니다.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