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론 AONE에서 출시한 LEGEND 350XG는 전면에 플라워 패턴을 새겨넣어 컴퓨터가 놓은 공간의 아름다움까지 생각한 미들타워 케이스 이며 전면 슬라이딩 도어 방식으로 다각적 신개념을 도입한 케이스입니다. 그러면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 '
제품에 관하여 
박스 포장 상태입니다. 
박스를 개봉하여 보니 블랙과 레드의 조합으로 그라데이션효과를 화사한 플라워로 아름다움을 표현하였습니다. 
전면 우측 슬라이딩 도어 방식으로 설계되어 편리하며 열면 5.25베이와 3.5 외부베이를 각각 1개씩 장착할 수 이는 공간이 있습니다. 
HD AUDIO 입출력/ 전원 / 리셋버튼 / 상태표시 LED 등은 편의성을 위해 상단에 배치하였습니다. 요즈음 출시되는 케이스는 상단에 배치된 제품들이 많더군요. 
제품명을 잘 알수 있게 전면 좌측 하단에 표시해두었습니다. 
파워서플라이 장착부와 80mm Fan 백패널부, 슬롯부 모습입니다. 


에어홀과 도난방지 잠금장치 입니다. 측면에 잠금고리를 설계하여 PC부품 도난을 방지하기 위함인데 이것은 PC방에서 큰 매력을 느낄 듯 합니다. 

제품의 설명서 입니다. 
각종 구성품입니다. 
5.25베이-1개, 3.5베이-외부1개, 내부2개 를 제공하며 ATX/mATX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합니다. 또한 그래픽카드는 기판길이가 290mm 이하이면 모든지 가능하다고 합니다. 

HD AUDIO 및 AC'97 단자를 제공하며 USB2.0, HDD LED, Power SW, Power LED를 제공합니다. 
나사고정 방식의 서포트가 장착되어있어 안정적인 고정이 가능합니다. 제품의 설치 및 조립 
제품을 조립해보겠습니다. 

하드디스크를 장착한 모습입니다. 
파워서플라이와 그래픽카드, 메인보드까지 연결하였습니다. 


마치며 제품을 설치 및 조립하면서 느낀점은 강판의 두께가 다소 얇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. 저가형 케이스라서 그렇다고 생각됩니다. 이정도 성능과 디자인으로 2만원 초반대의 가격이라면 많이 싸다는 느낌을 받습니다. 또 한개의 IDE선으로는 ODD와 여분의 하드 디스크를 연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. SATA 연결방식의 부품들이라면 관계 없겠지만 예전 부품들을 많이 가진 저로서는 상당히 불편하였습니다. 이 제품의 최고 장점으로는 디자인과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|